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서울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 핫한 수제버거 맛집 드디어 가보다

728x90
반응형
SMALL

파이브가이즈 강남점이 오픈을 하고 대기시간 3시간이라는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다는 수제버거 전문점이 서울역에 있다니..
서울역에서 경의중앙선을 타러 가는 길에 눈앞에 보인 파이브가이즈는 당연히 방문해 주는 게 인지상정이겠죠

비싸다고만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맛있다면 다시 생각해 볼께

○ 매장명 :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
○ 주요 메뉴 : 햄버거, 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등
○ 위치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05 커넥트플레이스 1층
○ 전화번호 : 0507-1355-4797
○ 영업시간 :10:30~22:00
○ 휴무일 : 연중무휴

매장전경

서울역에서 나와서 경의선을 타는 곳으로 가는 길에 토끼정 옆에 있는 트렌디한 가게가 있더라고요
어!! 이게 말로만 듣던 "파이브가이즈"구나

매장전경

트렌디해 보이는 매장 앞에 대기줄 라인이 있는 걸 보고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놀이동산에서만 보던 대기줄을 식당에서 마주한 건 처음이라 놀랐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 대기라인을 따라 버거를 주문하려고 줄을 섰어요 😅

웨이팅 라인

평일이라서 그런지 웨이팅은 길지 않았어요
한 5분정도만 기다리고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버거와 핫도그, 샌드위치, 후라이류, 음료로 나누어져 있는데 버거 맛집이니 당연히 버거를 주문했어요
사실 주문법을 잘 몰라서 블로그에 올라온 글로 예습을 했어요
버거 토핑은 무료라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지만 처음이라 가장 대중적으로 주문하는 "올더웨이"로 토핑을 했어요
근데 가격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저는 치즈버거와 베이컨 치즈버거를 주문했는데 버거하나에 17,400원이라니...

메뉴판

버거와 함께 후라이도 하나 작은 사이즈로 주문하고 밀크쉐이크도 주문했어요
밀크쉐이크도 토핑이 무료인데 전 쉑쉑버거 스타일의 기본 밀크쉐이크가 제일 좋아서 그냥 노토핑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쉐이크 하나가 8,900원😬
버거 2개와 후라이 작은거 하나 밀크쉐이크 하나까지 해서 총 금액이 48,000원정도 나왔는데 비싸긴 비싸더라고요

토핑

토핑은 무료라고 주문대 앞에 놓여있어요
하지만 처음에게는 가장 기본이 나을 것 같아서 올더웨이를 주문했는데 마요네즈, 케첩, 머스타드, 양상추, 토마토, 그릴드어니언, 그릴드머쉬룸이 전부 추가된 게 올더웨이 라고 하더라고요

땅콩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파이브가이즈의 시그니처인 무료 땅콩을 먹으면서 버거를 기다렸어요

무료땅콩

땅콩을 퍼서 종이봉투에 담아서 먹는 시스템인데 땅콩을 까서 먹는데 이거 뭐지? 간이 되어 있는 맛있는 땅콩이라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

땅콩

리필은 무제한 가능한데 조금 짜서 아주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짭잘하고 고소한 땅콩이 맛있더라고요

셀프 탄산음료

탄산음료의 경우 주문을 하면 컵을 주셔서 원하는 음료를 직접 따라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밀크쉐이크를 주문해서 셀프 음료는 이용하지 않았네요

밀크쉐이크

밀크쉐이크는 8,900원이라 큰 사이즈를 기대했지만 그렇게 크지는 않더라고요
밀크쉐이크는 따로 먼저 나와서 맛을 보았는데 음... 역시 쉐이크는 밀크네요(제 입맛에는)

뚜껑제거

뚜껑도 열어서 한번 찍어주고요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가장 작은걸로 시켰는데 맥도날드의 감자튀김과는 또 느낌이 다르네요
감자튀김도 웨지와 오리지날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건 오리지날이예요

케찹찍어서

캐찹도 콕 찍어서 먹어보았는데 감자튀김과 케찹은 궁합이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
감자튀김은 바삭함은 조금 덜하지만 감자 본연의 맛이 더 확실히 느껴지는 감자튀김이더라고요 그래서 매력적이었어요

베이컨치즈버거

모든 버거는 롯데리아 같은 곳과 다르기 은박지호일에 싸서 주시더라고요

베이컨치즈버거 속

속을 잘라서 안을 보았는데 우와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느낌
패티도 두장에 베이컨도 잘 익었고 토마토와 치즈까지 ...
한입 베어 물었는데 패티에서 나오는 육즙과 치즈의 고소함 토마토의 상큼함이 한번에 입에서 팡 터지더라고요
우와 이렇게 맛있으니 기다려서 줄서서 먹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17,400원 너무하다 라는 생각이 쏙 들어가 버리더라고요

치즈버거

이건 치즈버거예요 아까 그 베이컨치즈버거에서 베이컨만 빠진건데 이 버거도 훌륭했어요
하지만 베이컨 치즈버거를 이미 먹은터라 감동은 조금 덜하더라고요
베이컨치즈버거에 승😄😄

치즈버거 속

속을 갈라보았는데 베이컨이 없으니 허전허전
하지만 치즈버거도 패티와 치즈의 궁합이 어마어마했어요

베이컨 치즈버거 양손

베이컨치즈버거 반을 잘라 양손으로 야무지게 쥐고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두손으로 먹는 수제버거는 정말 일품이더라고요
약간 짜다 싶으면 쉐이크를 먹어주면 스르르르 리셋😆😆

핫하고 유명한 맛집은 역시 다 이유가 있어요

강남에 있는 파이브가이즈가 가장 유명한 것 같지만 프랜차이즈다 보니 어디면 어때요 다 맛있을텐데 😁😁

인생을 살면서 인생버거 한번 먹어줘야죠
비싸도 제값을 하내라고 느낀 파이브가이즈 수제버거 후기였어요

모두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