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원주 중앙동 낙원탭룸] 구도심에 자리 잡은 외국 분위기의 수제맥주 펍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강원감영 근처 맛집인 기름장에서 목살과 항정살로 약간의 배를 채운 후 시내에 루프탑이 있는 피맥 맛집이라고 유명한 "낙원탭룸"을 찾았어요 진짜 외국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감성 넘치는 분위기에 같이 간 일행 모두 탄성을 자아냈던 곳이네요

원주 시내에 이런곳이 있다니
외국아니고?
감성 충만한 루프탑이 있는 피맥 맛집

○ 매장명 : 낙원탭룸
○ 주요 메뉴 : 수제맥주, 페퍼로니피자, 갈릭버터후라이 등
○ 위치 : 강원 원주시 무실로12번길 15-15
○ 전화번호 : 010-3270-0230
○ 영업시간 :18:00~24:00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주차 : 인근 유료주차장 등

매장전경

해가 뉘엇뉘엇 지고 있을 때 쯤 낙원탭룸을 발견했어요
낙원탭룸은 원주 시내 수협에서 세브란스병원으로 올라가는 길 오른쪽에 있어요
유료 주차장 옆 으로 가시면 나와요

매장전경

낙원탭룸은 들어가는 길이며 전경이 정말 외국에 온 느낌을 받았어요
어느 골목길에 위치한 나만 아는 비밀 맛집 느낌이네요

출입구

들어가는 입구도 세련되고요
어둑어둑해지는 저녁과 무척 잘어울리는 외관이예요

출입구 쪽 자리

입구에 들어서면 매장도 미로같고 아기자기해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2인용 테이블은 젊은 커플이나 친구들이 오손도손 이야기 하기 좋겠더라고요
저희는 일행이 5명이었기도 하고 낙원탭룸의 시그니처 장소에 가보는 게 목적이었으니 바로 루프탑으로 향했어요

루프탑

2층건물의 루프탑이라 아주 높지도 않지만 나름 주변과 분리를 위해 발을 세워 두셨더라고요
테이블은 총 4개정도 있는데 하나는 평상느낌의 테이블이네요

야경

루프탑에서 보는 야경은 너무 멋지고 도심에 있는 건물들 사이에서 보이는 풍경이 삭박한 도시에서의 여유라고나 할까요😅

주문팁

루프탑 테이블에는 별도 주문벨이 없어서 주문하는 방법이 적힌 코스터를 주시더라고요
전화, DM,메세지도 가능한게 재미있더라고요
같이 간 일행이 주문하겠다고 전화를 걸어서 다짜고짜 "위인데요" 라고 해서 다들 한번 웃었어요

메뉴판

낙원탭룸은 수제맥주집이예요
여러 맥주마다 설명이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다양한 맥주들 중에 자신의 취향 껏 맥주도 주문을 했는데 4장은 스퀴즈 라거 1잔은 첫사랑 IPA를 주문했어요
첫사랑을 하고 싶은 미혼남 주문에 한번 또 웃어주고요^^

메뉴판

피자는 하프 앤 하프로 페퍼로니와 포테이토를 선택하고 베스트 메뉴인 갈릭버터후라이도 주문했어요

매장벽 메뉴판

이건 매장 주문대 앞에 있는 메뉴판이예요

기본안주

먼저 기본안주로 프레즐이 나왔어요
기본 안주가 나왔으니 다들 모여!!

야외에서 좋은 사람들과 기분 좋게 먹는 맥주는 말해 무ㅣ뭐해요 😁🍺🍺🍺

스퀴즈라거

스퀴즈 라거는 향도 좋고 목넘김도 좋았어요
아로마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듯한 ^^
일단 분위기가 깡패니 뭐든 좋더라고요

덮개

맥주와 함께 주신 코스터로 외부 벌레도 차단하는 걸 알려주시고 사장님은 베스트 메뉴를 전달해 주셨어요

갈릭버터후라이

이게 베스트 메뉴린 갈릭버터후라이예요
갈릭버터의 향과 치즈의 조화가 너무 좋았고 갓튀겨나온 따뜻한 감자튀김은 맥주와 아주 짝궁인 건 누구나 알고 있죠

갈릭버터후라이 확대샷

갈릭버터 듬뿍 찍은 후라이와 함께 맥주도 한모금하고요🍺🍺

페퍼로니와 포테이토 피자

이게 바로 최고메뉴 피자예요
피맥먹으러 여기 왔는데 이게 메인이죠
하프앤 하프를 주문해서 페퍼로니와 감자튀김이 토핑으로 올라간 포테이토 피자가 반반 사이좋기 나왔네요

페퍼로나 피자

잘 잘라진 피자는 정말 맘에 쏙 드는 맛이었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페퍼로니 정통의 맛을 살린 피자에
맥주 궁합은 찰떡궁합이었어요

확대샷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자가 페퍼로니인데 도미노피자나 피자헛 등에서 페퍼로니만 잘 시켜먹지 않다보니 이런 곳에서 먹는 페퍼로니 피자는 아주 굿!! 이예요

맥주는 당연히 리필이구요

포테이토 피자

포테이토 피자도 먹어보았는데 이건 아까 갈릭버터후라이의 감동이 너무 진했는 지 맛은 있었지만 같은 감자 계열이라 보통보통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페퍼로니만 시키고 갈릭버터후라이만 시키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원주시내에 있는 분위기 있는 루프탑 맥주집 "낙원탭룸"은 진짜 강추해야 하는 곳이예요 시내에서 식사하고 2차로 가도 좋고 바로 가도 좋은 그런 감성펍이네요

모두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