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원주 판부면 서곡리 대동면옥] 한적한 곳에 위치한 전망 좋은 막국수집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원주 서곡에 위치한 유명 맛집으로는 "조가네 갑오징어"와 오골계카페가 있죠 그 맞은편에 위치한 한옥으로 된 멋진 건물이 있는데 거기에 맛있는 막국수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보았어요

한옥 분위기 건물에 있는 막국수 맛집
한적한 마당을 바라보니 운치는 덤

○ 매장명 : 대동면옥
○ 주요 메뉴 : 냉면, 막국수, 수육, 만두 등
○ 위치 : 강원 원주시 판부면 내남송길 103 1층 대동면옥
○ 전화번호 : 033-764-1176
○ 영업시간 :10:30~20:0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 식당 주차장(약 20대)

매장 앞마당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한옥으로된 운치있는 문을 지나면 대동면옥 입간판이 손님을 맞이해요

입구

푸른 잔디밭 옆 디딤돌들을 따라 걸어가면 대동면옥 입구가 나와요 대동면옥은 대구가 본점인

입간판

갈비탕 입간판과 영업시간 안내 입간판을 지나서 식당안으로 고고!!

메뉴판

메뉴는 냉면류와 막국수류, 수육이 주메뉴고요

메뉴판

메뉴판을 돌려보니 특선메뉴도 있더라고요
요새 제가 많이 찾아서 먹는 들기름막국수와 갈비탕, 그리고 메밀만두까지😋
저는 들기름막국수로 주문을 하고 다른 일행은 각자의 취향대로^^ 그리고 메밀만두도 주문을 했어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백김치와 무김치, 그리고 만두용 간장과 겨자가 나와요

메밀왕만두

막국수가 나오기 전에 먼저 메밀만두가 나왔어요 메밀반죽으로 만두피를 빚어서 회색빛을 띄고 있더라고요

만두속

만두속은 김치 만두스타일 아니고 야채만두 스타일이었는데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물막국수

이건 일행이 시킨 물막국수인데 맛을 물어보니 보통이라고 하더라고요
시원한 맛에 먹는 게 물막국수이긴 하지만 😅

들기름막국수

특선메뉴인 들기름 막국수예요
원주에 들기름막국수를 판매하는 곳을 열심히 다녀보고 있는데 과연 이곳의 맛은? 두구두구두구

9막국수 한젓가락 샷

잘 비벼서 한젓가락샷 찍어주시고 한번 맛을 보았는데...
고소하고 슴슴한 맛이 강한 들기름막국수네요
원주에서 먹어본 들기름막국수중에 가장 간이 슴슴한 스타일이었는데 개수리 막국수처럼 시레기나물이 같이 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살짝 있었어요
(원주 개수리막국수는 없어졌지만 ㅜㅜ)

무김치와 함께

워낙 간이 슴슴해서 무김치랑 같이 먹는게 더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백김치와 함께

백김치 피쳐링도 좋았고요

매장외부

식사를 창가쪽에서 했는데 창가에서 바라보는 마당뷰가 시원하게 펼쳐 있으니 개방감이 상당히 좋았어요

한적한 곳에 위치한 한옥건물에서 먹는 메밀만두와 들기름막국수로 메밀의 향에 빠졌던 점심식사였네요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요즈음 드라이브 삼아 나와보면 좋을 것 같았던 식당이었어요 ^^

모두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